복면가왕은 가면을 쓰고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경연을 펼치는 스타들을 궁금해하며 추리해 나가는 것이 특징인데요. 각 참가자는 노래 실력과 카리스마로 심사위원과 관객들을 매료시키며 경연을 진행하고, 패자는 정체를 공개하게 됩니다. 이번에 가왕의 자리를 지켜낸 미다스의 손과 그를 위협하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표현력을 보여주며 3라운드까지 진출한 실력파 복면가수 베스트셀러의 대결은 많은 화제를 몰고 온 회차였습니다. 1표 차이로 아깝게 복면가왕을 놓친 베스트셀러로 출연한 유리아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목차
복면가왕 베스트셀러 유리아
복면가왕 베스트셀러의 정체가 정말 궁금했는데요. 아쉽게도 이번 방송에서 베스트셀러는 미다스의 손을 꺾지 못하고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1라운드부터 가슴을 울리는 단단한 발성과 힐링 그 자체였던 목소리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켜 왔습니다. 누군지 많은 추측이 있었으며, 1라운드부터 실력자를 이기며 3라운드까지 진출하였고, 특히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그루브로 머리가 아찔해질 정도의 실력을 충분히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1표 차이로 가왕전에서 패배하게 되었고, 마침내 공개된 베스트셀러의 정체는 뮤지컬 배우 유리아였습니다.
복면가왕 베스트셀러 무대 다시보기
1. 1라운드 무대 다시 보기
- 양희은 - 가을아침
2. 2라운드 무대 다시 보기
- 안신애 - Respect
3. 3라운드 무대 다시 보기
- M.C the MAX - 사계 (하루살이)
뮤지컬배우 유리아
유리아는 뮤지컬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정받은 실력파입니다. 1988년 11월 30일에 태어났으며, 2009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하였고, 이후에도 '키다리 아저씨', '레드북', '헤드윅', '리지'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뮤지컬 배우 유리아의 뛰어난 업적 중 하나로는 2022년에 제16회 골든티켓어워즈에서 중소극장 뮤지컬 배우상을 수상한 것이 있습니다. 유리아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로, 그녀의 노래와 연기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유리아는 창작 뮤지컬 '마리 퀴리'에서 주인공 마리 퀴리 역할로 멋진 역할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김소현과 이정화 님과 함께 트리플 캐스팅으로 열심히 무대 위에서 멋진 실력을 뽐내고 있는데요. 복면가왕에서 베스트셀러로 출연했던 유리아는 1라운드부터 무서운 기세로 승승장구하며 다른 참가자들 및 판정단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럴 만한 이유는 유리아 님이 뮤지컬 배우로서 대단한 실력을 갖추고 있었기 때문이었던 것입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유리아의 뛰어난 무대를 관람한 시청자로서, 뮤지컬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탄탄한 연기력과 공연계를 사로잡은 뮤지컬 디바로서의 매력은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보입니다.